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설교책자_어머니의 소원_울림이 와요

살펴보기

by 아녀자뽀시래기 2021. 9. 30. 21:20

본문

하나님의교회 설교 책자 소개

하나님의교회 설교 책자는 총회장 김주철 목사님의 설교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그중 제가 읽은 설교 책자는 어머니의 소원입니다.

어머니의 소원에 실린 설교는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께서 하늘 자녀들이 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따뜻한 사랑의 마음의 담겨있어서 설교 책자를 읽다 보면 감동이 밀려옵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 책자_어머니의 소원 [약할 때 강함]

[약할 때 강함]이란 설교는 오디오 설교로도 듣기도 하고 책자로도 여러 번 읽었지만 매번 새로운 깨달음을 주기도 합니다.

현재의 나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서도 매번 새롭게 감동이 다가오죠.

간혹 저는 아프고 힘들 때에 하나님께 기도를 하며 하나님을 찾고 의지하려 하죠.

그런 어려움이 지난 후에는 정작 하나님께 감사는 잊게 됩니다.

또한 먼저 내 힘으로 어려움을 해결하려 하고 안된다면

나중에서야 하나님을 찾게 되는 미련한 믿음을 갖고 있는 제 모습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신 28:1~3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면 이 모든 복이 네게 임하며 네게 미치리니
성읍에서도 복을 받고 들에서도 복을 받을 것이며

위 구절은 [약할 때 강함]에 나온 여러 성구들 중 제가 손꼽고 싶은 구절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해야 복을 받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으면서도 아직도 내 생각을 주장하고,
뜻을 굽히지 않아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지 않을 때가 너무나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다가오는 초막절엔 성령을 힘입고
겸손을 배워서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고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항상 하나님을 찾는
장성한 믿음으로 변화되길 소원합니다.
모두 성령 축복 충만히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