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소식_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다

살펴보기

by 아녀자뽀시래기 2021. 2. 22. 22:40

본문

 하나님의 교회 소식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기쁩니다.^^
 추운 겨울에 곳곳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 소식이 연이어서 들려왔습니다.

www.newsgn.com/299814
 

하나님의 교회 거제시에 성금 기탁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가이웃돕기생필품20박스(90만원상당)를거제시고현동에기탁했다고17일밝혔다.하나님의교회는수년째명절이다가오면고현동의소외되고어려운이웃에전달해달라며

www.newsgn.com

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210208010001576
 

하나님의 교회, 설 맞이 이웃사랑 실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서울과 경기를 비롯해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의..

www.kyeongin.com

 하나님의 교회 쉼 없는 봉사활동의 원동력은 무엇일까요? 저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늘 어머니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소식에서 느끼는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교회 소식에서 전해지는 따뜻한 마음은 하늘 어머니께 물려받았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 ‘어머니’, 하나님께서 지구 상에 가족제도를 만들고 그중 어머니를 만드신 뜻이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세상 만물을 창조하실 때 모두 뜻을 담아 창조하셨습니다.

계4:11

 가족 제도에서 살펴보는 가족 구성원 중 가장 고귀한 일, 자녀들을 생산하는 것은 어머니께서 유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물며 하늘을 나는 새,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 들판을 뛰어다니는 동물, 식물까지도 남성과 여성으로 이루어졌고
특히 모든 생명체는 모계로부터 생명이 이어집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영혼의 영원한 생명 역시 우리 영혼의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십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최초로 만든 사람인 아담에겐 하왈라는 아내가 있습니다. 하와의 이름은 뜻은 생명, 난하주에서는
산 자의 어머니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내용을 통해서 생명은 어머니로 말미암아 주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살펴보겠습니다. 사도 바울은 계시로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실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어머니 하나님은 지금 우리와 함께 거하시며 세계 곳곳에 사랑을 전해주고 계십니다.

모성(母性)으로 가족을 꾸리다

 신이 어느 곳에나 있을 수 없어서 만들었다는 어머니, 어머니의 사랑과 희생을 빼놓고는 가족을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성경에서도 솔로몬 왕의 재판 이야기 중 잘 알려져 있는 사건이 자식의 생명을 가장 귀하게 여기는 모성을 이용하여 참
어머니를 찾은 사건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왕상3:16~28)

 성경뿐만 아니라 그 누구보다 자녀를 사랑하고 아끼는 세상의 수많은 어머니들의 이야기를 우리는 살면서 무수하게
많이 접하게 됩니다. 6.25 전쟁 당시에 추운 겨울에 피난하던 중 어린 아기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옷을 다 내어주어서
아기를 감싸고 어머니 당신 자신은 희생했던 애니메이션을 봤던 적이 있습니다. 그 애니메이션의 영상을 보면서 눈물이 주체할 수 없을 만큼 흘렸던 기억이 납니다.

 오래 전 부터 전해내려온 어머니 사랑, 모성애의 기원은 어디서부터 기원된 걸까요? 바로 어머니 하나님이 그
기원입니다. 우리 안에서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지금도 흐르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세상의 모든 여인은 결혼을 하며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어떤 이의 아내, 어떤 자녀의 어머니로 불립니다. 여인이 아닌
어머니가 된 것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그 모습을 보며 저도 제 삶을 돌아보게 됩니다.

하늘 어머니의 숭고한 사랑은 이 땅에 모든 만물을 통해서 깨닫게 하시고, 또한 그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방법도 하늘 어머니께서 알려주고 계십니다.

저도 하늘 어머니를 닮아서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곳곳에 전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관련글 더보기